카테고리 없음

24.05.23 / 24.05.24

쿄밍이 2024. 5. 26. 11:50







이번 추천 노래







안녕하시렵니까
쿄밍이 입니다

양일을 전력으로 달렸더니!!
몸살이라는 것이 나버렸답니다😵‍💫
몸이 으슬으슬 어질어질해가디구
하루 종일 잠만 잤어요..😵
그래두 겐바날에 이렇게까지 아프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리프헨도 늦어져서 넘 미안해요
무대도 교류도 더 좋은 모습 보여주지 못해서 미안했구..
골골거려서 슬펐던 이틀이었지만 덕분에 즐거웠어
고마우이
얼른 나을게😞


서론이 길었지
시작할게욥











24.05.23
『KOIFES VOL.2』
🤍

코이페스 첫 출연했습니다!!!!🫶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앞에 일이 있었어서 혹시라도 늦을까 봐 엄청
조마조마했던 거 같아요ㅠ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모두가 그랬을 때..,,

저는 생각보다는 일찍 도착했었는데
그래도 시간이 촉박하더라고요😵‍💫
후딱후딱 화장과 머리를 마무리했답니다
(뛰어오느라 1차적으로 땀을 쪽 뺐다!!

그래서 그런지 이 날은 셀카가 레좐드로 없어요🥹
시간을 찍을 시간도 없이 슈슉슈슉이었어
거기에 골골키요였어가지구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녔다네요😱
몸이 너무 안 좋은데 어떡하지 괜찮을까 등등에
약 때문인지 뚱뚱 부어서 후엥상태였거덩요
근데 무대 올라가서 함께 빛내주는 여러분을 보니까
그냥 웃음이 절로 나오면서 힘나더라요 고마워 진짜


요것도 요즘 계속하네?!
이나손 빤히 보기
뚕이(띠용이줄임말)


요게 끝이야.. 미안하도다…
(대신 다음날은 많아!!)

대신 쿄엠아이
나의 다마고치가 결국 수명을 다했어..
고리부분이 댕강하고 잘려버리다😬
이제 무엇을 달아야 할지 고민이네요 쩝..
다마고치 속의 새로운 아가는 잘 키워보겠습니다
(아 저번친구는 잘못해서 리셋눌렀다 ㄷㄷ

평일 이릉시간인데도
플로어를 반짝반짝 빛내줘서 고맙숩니다
아픈 것도 싹 잊고 신나고 재밌는 하루였어!!
걱정하지 않게 진짜 진짜 얼른 나을게😓
남잼민이 같은 목소리도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거다요~
근데 지금은 목소리가 안 나옴 꺅><


그리구 베타의 사정을 알고 도와주시고 양해해 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너무 따수워요🥹🤍

늦은 시간까지 고생 많았어요
키요를 만나러 와줘서 고마어요
다들 건강하자 밥 잘 묵자!!🤍🤍🤍🤍









24.05.24
『WASP-121 B』
🪐🥼


프로쿠라분들의 리리이베 출연했습니다아 꺄올
리리이베 축하드립니다 노래 진짜 넘 좋아요우🤍
초대해 주셔서 감사해요!!!!
이렇게 소중하고 의미 있는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고 좋았숩니다😻


베타는 일일 박사님들이었다요
(01!!!히 박사할래요!!!!!!)
바로 제가 기똥찬 아이디어를 냈죠 후훗
연구원 가운을 입고 우리도 박사가 되어보자!!라는
생각이었습니다
프로쿠라분들이 오타분들을 박사라고 부르는 것에서
떠올린 아이디어였달까~
사원증도 천재소다가 뚝딱 만들어줘서 퀄리티가
UP 되었도다😋

다들 귀엽다고 해주시고 칭찬만 가득해주셔서
더 뿌듯하고 좋았다 헤헤🤍
특의니까요? 사진도 많아요🤭
일단 사진 보여주께~

안경띠용이등장

엘베에서 이르케 찍으니까 신입연구원 같고
그렇디 않나염 이러기

헉 롤링홀!!
이나가 그려준 나와
안없사진도제법많지예
헤헷
흔들감성
긍데 잘.. 어울리나요..?
주머니에 안경 뽀인트
안녕하떼염 아기 연구원이에영

나의 공기계가 갑자기 말을 잘 들어서
소다가 놀라워했다
나도 놀라웠다
ㄷㄷㄷㄷㄷ

연구원증에 저 스티커 소다가 붙여줬어용 히히

이거는 내가 그린 .. 소다인데…

나름 포인트가 살아있지 않아..? 응???
미피도 있고 해파리도 있고!!!!!!
기엽으면 된거지!!!!!!
(아직 아무도 뭐라고 안함..

무대 끝나고 내려왔을 때
나의 머리가 산발이었다
누구였지 내 머리보고 새우튀김 같다고 했다
아무래도 소다 같다


사실 금요일은 목요일보다 컨디션이 더 안좋았거등요
아침에 눈 뜨고 시간이 지나서도 기운이 안나길래
너무나도 걱정이 되었단 말이에요..
밥도 안 들어가고 기침까지 하는데
셋리는 제일 힘든 친구들이 가득해서 쓰러지면 어떡하나
걱정도 했고 목소리가 안 나와서 립싱크해야 하나 생각도 했는데 무대 올라가서 여러 방식으로 응원해 주는 여러분들을 보는 순간 걱정과 고민이 싹 사라졌어요
나 진짜 올라가기 직전까지도 완전히 다운되어 있고 츄욱
쳐져있었거등요..?
근데 정말 여러분들이 저에게 힘을 줬어요
좋은 모습과 잘하는 모습만 보여주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할 거 같아 정말 속상했었어
(물론 엄청나게 실수해서 속상하지만..)

두 날 모두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었기에
다행이면서도 진짜 고맙고 행복했던 거 같아
큰 벽을 넘었는데 모두의 힘이었던 거 같아서
진차로 고마웠서요
멤버들도 걱정해 주고 챙겨줘서 너무 고마웠오🥺

무대 위에서 나를 향해 뻗어주는 하얀빛이 손짓이
정말 큰 힘이 되고 행복이 되어요
고마움을 많이 느낀 하루들이었다🥰

물판에서도 많은 분들을 만났는데
아픈 것도 잊고 정말 재밌고 신나게 힘을 얻어왔어요
감사드립니다😻
한 명 한 명 정말 고맙고 소중한 사람들!!!!!!!!

늘 같이 웃고 싶군요


갑자기 진지. 한 거 같으니
티엠아이를 얘기해 보자면 무대 할 때 너무 더웠다
여러분들을 봤는데 똑같이 더워 보였다
그래서 뭔가 든든(?)했다?
우리 다 모두 핫해진거잖하~~
(실수하는 제 모습은 기억에서 없애세요.)
그리고 미닫이 문에 발가락 박아서 피멍 들었다
그리고 내 란체키 뽑은 사람 자랑해 주시길
그리고 리프 천천히 찾아갈 거니까
후기 해시태그해서 마니 올려주쎄요옹

정말이지 내가 좋은 하루들을 보내고 있구나 느끼는
하루다
나를 응원하고 좋아해 줘서 고맙다
더 열심히 나아갈게요 계속 함께해 줘🤍







마지막으로

아프지만 마라탕은 먹으려고 0단계를 섭취하다


먹은거 자랑 우헿🤤

겐바 다 끝나고 이 상태로 집에 갔다





다들 아프지말자 건강하자 제발 제발 제발~~!
좋아해


🫶




다음🤍 = 5/28 티티페스 아로아로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