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4.05.10 / 24.05.11 / 24.05.12

쿄밍이 2024. 5. 16. 12:27

쿄밍입니다
🪸




Girl In Love .. (여자가 사랑할때..ㅎㅎ) 들으면서 보세요..



으아악 12시 업로드가 목표였는데 망하다!
비가 쥭쥭 오는 하루였는데 다들 잘 보냈나여?
나는 최근 들어.. 부족함들을 느끼며..
개인연습을 하고 집에 가는 중임니다
근데 예정 시간 못 올릴 거 같아서 우는 즁 ㅠㅠ
흐아앙

오늘은 처음으로
세 개의 공연 후기가 모여있는
글인데요!

사진이 제법 많다고 느꼈는데..
건진 게 없네 (매번 똑같은 말;;
그래도 잼있게 봐주세요 제발.
(잼얘 많이 해줄게 응???

그럼 시작 🤗












24.05.10
『오늘도 IDOL Vol.2』
🎶

삼연겐의 첫 스타또!
첫 옥타바리움!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옥타바리움 대기실도 화장실도 너무 좋아서..
감탄을 계속하게 되 ㅎㅎ
역시나 평일겐바였기에
앞의 일정을 소화하고 도착했었습니다!
오늘은 사복셔츠를 입었는데요~
예전부터 입고 싶었던 셔츠였는데 보여주다니 넘 좋았어
평일 조금은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열렬히 응원해 줘서 고맙습니다🥺🤍
하나둘씩 도착해서 켜지는 킹블들을 보며
아주 고맙고 좋았어요😻
시작부터 함께해 주신 분들도 쵝오👍


오늘도 오면서 열심히 화장하고
리허설에 간신히 세이푸-하다!
그러다 보니 사진이 생각보다 많이 없드라구요
근데 나의 땋갈래가 넘 맘에 들었는데😞
체키들 많이 자랑해 줄래요???????


리허설 끝내고 잠깐 커피 사러 나갔는데요!
제가 전날부터 당일까지 배탈이슈로😅
음식도 못 먹고 잠도 제대로 못 잤거든요~ 그렇지만 여러분을 만남으로써 럭키요키했다~

여하튼 배탈이지만 커피를 먹었습니다
녹차라떼에 샷추가? 했어요
ㄴ 이거 먹고 또 못 잤음;;;

저녁도 먹긴 먹었는데
거의 다 남겼어요…
난 여러분의 사랑을 먹어서 배불렀는데
다들 밥은 챙겨 먹었었니? 응?-?


아무튼.
커피 기다리면서 소다랑 사진을 나름 열심히 찍었따

잼민뿌이
킹받쥬?
근데 나는 셀카의 내 얼굴(?)을 더 좋아하는 편이야
요것도 소다가 찍어줌

소다랑 서로
아 킹받아;;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열정적으로 찍어주는 게 너무 웃기달까요🤭
누나..😻
(근데 누나가 이걸 볼까?)

이나가 줬슴당

이나가 샀다고 자랑하면서 나눔 해줬어요!
넘 마음에 들었다🥹💜

치카포카치카

10일의 사진은 여기서 끝이라네요-!
나름 다양한 종류의 사진을 남기려고 하는 편인데
괜찮은 거 같기도..?

25분을 힘든 아이들로 했는데!
끝까지 재밌게 함께 해줘서 정말 고마웠어요🤍
힘든 느낌 하나도 안 들었다 정말로!!!!!
늦은 시간까지 만나러 와줘서 감사했어요🥹
덕분에 아주 나이스한 삼연겐의 스타투였따🫧🤍
늘 좋은 하루를 만들어줘서 고맙따!!




24.05.11
『PEACH PARTY!! 04』
🍑

복뚱아파티😻
이지만 사복을 입었다✨
불러주셔서 감사함니다 히히

비가 죽죽~ 오는 날이었는데도
와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원래 이런 날은 집에만 있고 싶자나😞
그래도 날 만나서 맑음이었기를?

오늘은 사진 쫌 많은 듯하네요? ㅎㅎㅎㅎㅎㅎ
결론적으로 복숭아는
나. 였다.


원래 엄청 풍성하게 고데기하고
스프레이 쫙쫙 뿌리고 나왔는데
다 풀려서 생머리 됐어요😖
그래서 급히 하프트윈을 하게 되었다~.~

1.25도 너무 재밌었는데!!
나도 모르게 더더 빨라지는 거 같아서
나아아아아중에 1.5도 할 수 있지 않을까
다른 곡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답니다🤭


어이 거기 너

구부정~..
부지런하게 준비했더니 사진이 많으네
요즘 새로 개발 중인 구도

후면 셀카는 너무 어려워~

대부분 이렇게 나옴 ㅋㅅㅋ
띠용이
윙크도 잘하지요?
이게 진짜 띠용이다.. ㅎ




소다랑 공구한 신발 신었는데 보신 분?
비가 왔지만 신이 난 띠용이 입니다


옷 웃기다는 얘기 많이 들은 거 같은데😡
제가 평소에도 입는 옷이라구여-.-
요즘 빈티지에 꽂혀가지구 빈티지 많이 입능데
아무래도 호불호가 갈리긴 혀~~
옷은 필요 없어 그냥
룩깻미 룩앳미
나를 바라봐 나를 바라봐

모 어쨌든 저쨌든

선물

전신샷도 드릴게영
폭우임에도 강풍임에도 발걸음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다음 날로 가보까요~??










24.05.12
『# HASHTAG LIVE』
#️⃣

왕 해시태그다~!!
2연속 아로아로였다
해시태그 불러쥬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날에 따라 다른 것 같은데..
되게 사진이 마음에 안 드는 날이네요..

그래도 새로운 커버곡을 선보일 수 있어서 좋았따👍
츠요카와~ 투스텝도 있어서 왕창 신이나는 곡임돠
후리코피 열심히 부탁드리옵니다👏

사실 저번 해시태그에서 허리를 삐끗한 이후로
무대를 더 퐉 퐉 못하고 있어서 넘 아쉬웠어요

(2주 가까이 요양을 해도 허리가 욱신거리다.. 연습도 하고 그래서 그런가..? 여러분도 조심하쇼


다음에 해시태그 나올 땐 멀쩡해져서 퐉퐉할 수 있기를😿

암튼! 신곡을 위해 일찍 연습실에서 만나
맞춰보구~ 맛난거(연세우유크림빵삿음)도 챙기고~
알찬 시간들이었따

제가 보석파츠를 놓고 왔는데
이나가 컬렉션을 보여주며 골라서 쓰라고 해줬어요
#이나미담

그래서 하나 픽해서 붙이고 했답니다🫶


처음으로 높게 포니테일도 했었는데 사이드가 되어버렸어요 그치만 그냥 했어요 그런데 춤을 출 때 빙빙 돌아가는거 있죠 자꾸 풀리고!!ㅠ 앤드 가짜머리라서 삐쥭빼쮹함,, 그래서 신경쓰였지만🥲 높은 사이드테일도 괜찮았나요? 그럼 다시 또 하려구요🤓


그리고 투스텝할 때 저도 하느라 고개를 숙였더니 안 보여서 좀 속상쓰 하기도 했네요 다음엔 고개 들고 봐볼까 생각중이에요(다들 연습해야게찌?)

신커버곡을 많이 연습하진 못해서 조큼 불안한 마음이었지만 다들 좋았다고 해주셔서 감사했서요
더 완벽하고 재밌게 가져와볼게요😉

그리고 마지막 티엠아이
플로어에서 후리코피하다가 립스틱 부쉈오용



현란한 레그워머

앞머리 웨 이뤠

거울에 비치는 나를 보고

키요는 나야 둘이 될 순 없어



가 아니라

엠지거울샷을찍기시작했다
소다가 엠지하다고 칭찬해줬습니다🤟

근디 핸드폰 왜 이렇게 휘어져보임?? 원본도 저래요;;
내가 휘게 했나? 힘이 글케 센가?? ㅋㅋ
역시 나야~~~~
흥얼띠~~

오늘도 찍었습니다 엠지샷ver.2
기본 거울샷도 빠질 수 없쥥


그리규 정말 마음에 드는

하찮띠용


2미터 소다누나가 찍어줬띠예
나를 이렇게 작게 찍어주다니 아주 믓쨔부려~!!
후기글에도 올렸지만 한번 더 자랑하고 싶었습니다아
쿄쿄




이번 후기는 사진이 짱 많은 거 같아서 뿌듯하군요
사진 위주류 가야지 했는데
또또또 투머치 토커 되었네요 아효효😮‍💨
못한 얘기도 있긴 할 텐데 분명.. 걔네 서운할 거 아냐..
기억날 때마다 추가할까 봐요
주기적으로 보시오?ㅎㅎㅎㅎ



오늘은 음식 사진 대신에 요즘 좋아하는 짤을 드릴까 해요
(음식관련짤임









자만추~~
곧 냉면의 계절이 오는 만큼
우리 자만츄하쟈😚



약간 횡설수설한 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재밌게 읽었지요?^_______^
(주입식 교육


결국 낮 12시에 올리게 생겼다💦
요즘 사진 꾸며서 올리는 게 넘 쮸아

따끈한 근황. 어제입니다.


하이고 비가 참 많이 오는 하루네요
공휴일이지만 바쁘게 보냈따!

그럼 우리 이제 좀 잇다가 만나자구용✨














다음 🤍 = 5/16 아이돌입니다만
5/18  마타스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