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4.04.23 / 24.04.27

쿄밍이 2024. 5. 1. 19:39

안녕
이번엔 금방 돌아와쮜?

그래도 저번 블로그보다는 사진이 많은 것 같으네요
뿌듯하다…!



사진 찍히는 걸 좀 부끄러워라는 스타일이라
원래 진짜 안 찍는데!! 지하아이돌하고 나서는
엄청 열심히 남기려 하는 즁~

그러다 보니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찾기가 힘드네욥
50장 찍으면 1-2장 건질까 말 까야..
이상 저의 하소연이었고요
그냥 앞으로는 오천장 찍어서 여러분에게 마니
공유해 주겠어요


사진 많이 찍으니까 기록이 되는 것 같아
좋기두 해😻


그럼 시작~







24.04.23
『ソロにはなれない!』
🎀

우와 특별의상 겐바다~!!
섭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사고 싶었던 옷두 구매하며
보여줄 수 있게 되었답니당 우히히

살까 말까 하던 옷이었는데 실물도 완전
만족스러운 옷이라 뿌듯하드라〰️

특의라 겐바장에 입고 갔거덩요
(원래 오리복도 입고 다니는 사람

제 기준 초초초꾸민거라 어색하고
다른 사람 같고 그렇더라요😵‍💫
해야 할 일이 있어서 바리바리 싸들고 가느라
가방이 너무 무거웠다 슬펐다

그렇지만 소다가 도와주고 스탶짱이 도와줘서
나름 잘 마무리되었다
소다미담 스탶짱미담!!😍

소다의 우사기

제가 요 겐바를 항상 여자겐바라고 불렀거든요
왜냐하면 여자옷을 입잖아요!! 🤍🩷

그래서 여자포즈로 사진 많이 찍었다는 말을
하고 싶었드아~
(키요님 원래 여자시잖아요…


여자력 max day~🥵



여자가 된 띠용이

일반인여자친구? 같이 화장을 나름 연하게 했다요
반묶음을 위한 왕 큰 리본도 샀다!!
너무 마음에 들었다🤤


쿄엠아이
요즘 발레코어와 리본에 꽂혔다
원래 키요는 핑크와 하양을 좋아한다


소다랑 공구한(공구중독베타) 신발 신으려고 했는데
맘에 드는 양말이 없어서
걍 안 신었어요,, 다음 겐바에 보여드릴게요

몽향의 포토존에서!
만두가트네요
😽


나 뒷모습이 포인트인데..
뒷모습 사진은 1나도 안 찍었다,,,
직캠을 봐주십시오 - 필수!!!

(찍어줘서 고맙습니다용😻🤍)

무대는 정말 재밌다
그치만 맨날 실수를 한다
그리고 늘 떨린다
하지만 요런 것이 또 매력이겠지요? 우히히

요건 무대하기 전에 사진입니다


앞에서 말한 듯이 할 일이 있어서
카페에 있었서요
무대 끝나자마자 튀어와서 후다닥 마무리 지었다
얼굴 시뻘게져서 하는 사진 있는데
나만 볼래🥵

금쪽력..


비가 와서 그런가? 날씨가 쌀쌀하드라구요
비 오는데도 보러 와줘서 매우 많이 고맙숩니다😍




아 그리고 신촌광장(?)에서 목격하신 분들 잇으시죠?
저 맞아요..
아니 너무 멋있으시지 않나요?ㅠㅠㅠㅠ
최고…🩵🤍💚🫶
일 마무리하느라 더 빨리 못 간 것이 아쉬웠숩니드아
정말이지 뜨겁고 청춘과 낭만이 가득한 공간이었다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영광이었어요
그리고 끼워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숩니다🥰


공연 본 후에 먹으러 간 요 아이


진심 너무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완전 달달구리하고 맛있음!!
(단거못드시는분은주의)

얼른 먹고 싶었는데 사진 예의상 한 장 찍었다능
베타에게 소개해줬는데 다 좋아해서 뿌듯쓰


하루가 굉장히 알찼다😽
꾸리꾸리 날씨에 걱정 가득인 하루였는데
여러분들 만나서 회복할 수 있었어요오오옹
우땨땨~!!!
정말로 고맙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런 하루가 되었기를?😻


쿄엠아이2
너무 신나서 몽향에 핸드폰을 두고 집에 가버리다
역까지 들어가서 알게 되다..
후다닥 튀어갔다.. 사장님이 챙겨놔 주셨었다
감사합니다…
참으로 모든 이들에게 감사한 하루였다🥹










24.04.27
『# HASHTAG LIVE』
#️⃣

우왓 첫 해시태그~!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당😽
컨디션 난조라서 너무 속상했어요
그래서 12일에 멋지게 리벤지 하려고요
(많이 와쥬라요~)




빤-히

이렇게 높이 트윈테일을 한 나 <-가 너무
오랜만이라 어색해서 낯을 좀 가렸다

이 날 아파서 골골골이었는데요
코가 찌루루룩하고 나올까 봐 긴장의 연속!!!
그러다 보니까 몸이 굳었는지
사건발발을 하다가 허리 삐끗하는 사건이 발발하다!!
그렇지만 뻔뻔하게 마무리해서 진짜 다행이었어요
아주 칭찬한다 나✌️


아무튼 식겁했슴돠
진짜 힘없어서 실수도 더 많이 하고  계속 휘청이고 그런 것 같아 넘 미안했어요 당신들에겐 완벽하고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은데 말이죠!?
티 안 났다고 좀 해쥬라^^ㅎㅎㅎㅎㅎ

트윈테일을 높게 하다 보니 사건발발할 때 얼굴을
너무 많이 맞아서 더 정신없었던 거 같기두,,,

여튼 귀엽다고 해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다행이었다네요🤩

베.또.마(베타또마라탕)
이나미담💜

헉 머야 네모어묵 있었어? 맛있겠다!! 했는데
바로 키요 하나 먹어~! 이럼서 주심🤤
체고예요!!!ㅠㅠㅠㅠ💜

마레미담💚

이 아이는 솔방울 오징어거덩요 얘도 이미 주문 들어간 다음에 존재함을 깨달았어요.. 아 뭐양ㅠ 하고 있었는데 마레가 자기 거에 담아서 나눠줌🤩💚
우리 베공주들 넘 친절하드아 예쁘다 내꺼다

포켓몬 땐수

소다누나가 찍어줬땅
베타누나들 미담 폭발하다❤️‍🔥

요런 각도가 많네🤔

부시시 잔머리 봐요🤭

거울사진 넘 오랜만인듯

요 두날은 거울 사진을 거의 안 찍었더라구요?
원래 엄청 많이 찍눈데 요~상한 날이었뜨앙~

이제줘요222

마지막 사진 같은 사진을 좋아함..
이리 내!!! 하는 듯한

첫 순서인데도 함께 열정 가득🔥
해주셔서 고맙슙니다요❤️‍🔥
여러분들의 믹스소리를 들으면
완전 쿠아아아악 하고 힘나서 더 열심히 하게 된당
앞으로도 요로시쿠입니다🤍

바쁜 일정과 좋지 않은 컨디션이었던 한 주이지만
덕분에 이겨냈던 것 같아서 고맙다고 말해주고 싶었어요 만나러 와주신 모두에게 고마워😽🤍




마지막으로

여자포즈알러지

소녀소녀하게 찍다가 급발진한 키요를 보여드리며
물러나지요 총총총~
겐없주이지만 내 생각 많이 하고
같이 힘내자잉🫳🤍

헉 다음은 첫 3연겐이다요
겐없주 지나고 3연겐으로 만나쟈
삼일 다 같이 즐겨줘 힘내줘😽🤍

마무리는 음식 사진이랬지~! (좀 맛없어보이네.. 그치만 맛잇엇어



다음🤍  = 5/10 오늘도 아이돌
5/11 피치파티
5/12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