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4.04.19 / 24.04.21

쿄밍이 2024. 4. 28. 12:05

안냐쎄요~
쿄밍이에요~.~
난 물결과 괄호와 여러분을 사랑하는 듯?


너무 늦은 것 같긴 한데 아직까지
기억이 생생하니까
안 늦은 거라고 하자.


현생이 조큼 만히 바빠져 가지고요..
그렇지만 빠지지 않고 여러분들 생각과
겐바릉 하면서 에너지 충전 중!!!


고러면 시작하께용~






24.04.19
『Pandoaku Debut Live: ILIAS』
☠️


판도아쿠분들 오히로메였숩니당
초대해 주셔서 감사해요🥹
오히로메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시작이라는 중요한 날에 함께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었따요🙂‍↕️




앞에 일정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늦어지는 바람에
지하철에서 화장하는 행위를 하다..
그렇지만 방법이 없었다네요😞
그래서 먼가 화장이 더 연한~ 고런 상태였어요
그티만 체키들이 다 맘에 쏙이었따!!


사이드테잉듀
맘에 든다요 우힛
셋리가 힘들어서 머리 산발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멀-쩡이어서 다행이었슴돠


새로운 커버곡인 사건발발🤤
한 번 하고 나면 어질어질하지만
넘 재밌는 곡이에요
포기할 수 없어😵‍💫
키요픽이었던 노래였는데 하게 되어서 기쁩니당

이 날 감기 기운이 심해서 목소리가 요상했는데
신나서 더 크게 소리 지르고 뛰어다녔었네요 🤭
플로어를 핫하게 해 주셔서 넘 좋았다!!
고마워🤍

뿌이



평일겐바는 사진을 만히 못 남겨서 속상해요..
(그렇지만 정신없고 바쁜 것도 너무 좋아요)
왠지 현대사회여자가 된 것 같아


전신은 거의 안 올렸던 거 같은데
핸드폰 이상해서 초점 없어 이슈
거울셀카빠질수없지예

조명 키면 엄청 뽀샤시하게 잘 나온다!!

이에로사이다있어여?
이에로하이바는여?
전 이거 먹었어요

먹어보규싶었는데 먹을 수 있었다!!
서브웨이 짱 좋아함.

먹다가 찌금..

먹다가 쿄치소우사마 찍었는데.. 너무 웃겨서..
그냥 요뤃게만 보여드리지요

베루필름

제가 갑자기 찍자고 했어오 잘했져?
근데 같이 찍어준 멤버들 칭찬합니다🫳🤍
정신없는 것이 딱 베타스러움 ㅋㅋ

재미있는 하루를 만들어준
여러분들에게 압도적인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알랍~🤍









24.04.21
『Dream Stage Vol.2』
☁️

드림스테!! 출연했습니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욧🤍

오랜만에 다시 가는 긱~
베씨들이랑 일찍 만나서
KFC 먹음 너무 맛있어 보여서
사진도 없이 먹어버림..




사진이 또 없네 쩝…

맘에 들었던 베체키

란체키고 찍었고용~
아 란체키에는 제가 리본하고 있는데
무대에는 키티머리끈!! 하고 있어요

베씨들이랑 먹방 하러 갔다가 구매하게 돼..~
그래서 바로 착용했더요 히히
이번에두 머리를 사이드로 묶었어요🤓
사이드테일에 빠진 그녀…


란체키찍을때소다가찍어쥼
요즘의 애착 아우터


애굣살에 큐빅도 붙여서 힘 좀 줘봤읍니다
웃을 때마다 눈앞이 반쨕반쨕~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멍가. 맹~ 띠용~하게 생겼다
오랜만이구나 띠용아;;


그리고 제가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카페인 중독 와플을 먹으러 갔어요!!!!!!!!!!!!!!





먹지않고한컷햇다!!


먹고 싶은 마음 참고 기념샷을 남겼다 우힣
신나서 살짝 흔들렸네요😅
맛있게 다 먹고 느끼했단 소식,,
(근데 눈 반짝이는 거 보소

원래 크림폭탄 하려고 했는데
마레가 후회할 거라고 해서
그냥 보통 했는데
말 듣기를 잘했다!! 완전 마레미담
후회해 할거 후헤헤 하게 해줌 💚

나중에는 폭탄으로 다른 맛 먹어햐지
베타는 다 기본 크림맛을 먹었따!

이제주세요



이번 후기는 여기서 끝이랍니다
사진을 많이 찍은 거 같은데
생각보다 없넹..😞






절 만나러 와주신 분들 모두에게 고맙습니다🫶
다음엔 더 멋찐 후기류 찾아오도록 하죠~😉












쿄건발발 얘기해줌
일단 카페인 중독 네이버 봤을 때 자리 있길래 앉아서 먹으려고 갔는데 자리 없었음 완전 황당;; 그래서 길와함..
사람들이 이상하게 쳐다봐도 아랑곳하지 않고 길거리에서 먹방한 사건이다
긱의 분위기는 정말 좋다 하지만 키요는 너무 길쭉하다 그래서 긱에서는 늘 옹졸하게 공연하능 사건이 발발한다
그리고 원래 펜스에 올라가려고 했는데 무서워서 다리만 올리게 되었다 위에 잡기까지 했지만 결국 실패했다 나중에 올라가다 떨어지면 받아줘라.
얼레벌레 이상한 말실수를 많이 했는데 카페인 중독을 와플 중독이라규 바꿔서 말하는 등의 일이 있었다





가장 큰 사건은
와장창영철이라는 띠부실을 뽑아서 핸드폰 뒤에 넣었는데 다음날부터 핸드폰을 하루에 4번씩 떨어트려서 액정과 케이스가 갈기길기 찢겼다
그래서 와장창영철을 뺐다.. ㅠ







21일
끝나고 베씨들이랑 스탶짱들이랑 잼민이코스 밟았다

캬아
크으



역시 마무리는 음식사진



읽어줘서 고맙다요!!! 🤍🤍🤍





다음 라이브는 이미 해버렸네 크흠…
그럼 다음 후기글로 찾아뵙죠🫡






마니마니 좋아한단 말이야😻

쓰면서 들은 노래 !!
앞으로도 공유해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