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4.04.07 / 24.04.11 / 🌸

쿄밍이 2024. 4. 15. 22:02

안뇽
쿄밍이에요~


벌써 4월!! 이 되었고…
4월 겐바의 후기를 들고 왔도다

레츠쿄우




24.04.07
『IDOL PALETTE Vol.55』
🎨

뉴 커버곡을 선보이는 날이자
첫 30분 라이브를 했던 아이파레😻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완조니 핫한 라이브를 할 수 있었서요!
재밌었따.

420(귀찮으니까 이렇게 말할게 신곡)은
개인적으로 다들 후리코피 해주는 모습이 기대돼서
좋았던 곡이었어요!
(실제로 해주는 모습 보니까 좋더라🫶)

토끼귀나 손 동그랗게 하는 거, 콩콩 뛰는 거 등
넘 귀엽고 앙큼하고 좋아 으흐흐🥵🤍

이 날은 웨이브 하프트윈을 했는데요
앞머리가 너무 길고 꼬불꼬불해서
마음에 들진 않았지만
하프트윈은 좋았서요

제가 ㄸ손이라서 머리도 화장도 그림도 글씨도..
그냥 손으로 하는 건 다 못하걸랑요?
그래서 하프트윈 높게 묶기를
늘 실패했었는데 나름 잘 되어서 뿌듯했어요

하프트윈과 함께 하려고 샀던 흰색나비도
함께 했답니당~

아 그리고 웨이브가 라이브 끝나고 나니
다 펴졌더라고요..?ㅠ
다음엔 더 열심히 스프레이를 뿌려야겠어요🙂‍↕️

전 하프트윈 러버라서!! 열심히 연습해서
더 자주 할 것입니다 우핳하
하프트윈 좋아쿄



이나미담 있어요
제가 깜빡하고 다마고치 고정을 제대로 안 했는데
그대로 날아가는 이슈 발생,,,
(심지어 사이클론할 때 날아감)
와중에 전 몰랐거덩요😵
근데 이나가 주워서 저에게 줬답니다😍
너무 웃기고 고마웠다는 얘기 그리고 정말 깜놀함!!
아이파레 풀캠을 보시면 나온답니다😋
(찍어줘서 고마워요🤍)

띠용이 왔어요

빠안히
빤-히
한껏 구기고 찍기 전문가

묭하게 생긴 띠용이

묭? 먀? 이렇게 생겻어요
볼따구가 굉장하군..
소다가 찍어줬어요

거울사진은빠지면섭하쥬~?

연습실에서의 거울셀카가 제법 잘 나왔다!
기부니가 좋타!

메렁~.~

새로운 립을 샀는데 얘도 넘 마음에 들어서
만족하는 즁
궁금하시면 물어봐주세요 쿄쿄

눈밑보석알고있었니?

눈 밑에 보석 붙였는데 생각보다 쪼끄매서
티가 안 났다 힝구리 퐁퐁
그래듀 셀카에는 잘 보이는 것 같아요!🤍

생각해 보니까
이 날 날씨 진짜 좋았다 엄청 따숩쓰라서
마음이 몽글몽글~
진짜 봄이 왔구나 라는 생각도 들고
예쁜 꽃을 마니마니 보라고 눈에 담으라고 말했다



바로바로 당신 눈앞의
키요꽃
ㅋㅋ
ㅈㅅㅎㄴㄷ





뻥이고 봄을 즐기라는 뜻!
봄은 넘 짧으닝까요ㅠㅠㅠ 슬퍼 ㅠ
그렇지만 너네랑 함께라면 계절은 상관없어
그냥 다 좋아

소바다부 귀엽어

셀카 찍는데 쏙 들어온 그녀
귀여움

한장더있어요

아 맘에 들어
🤍🩵

사실두장더였어우힣

내가 아직도 소다로 보이니?
이때도 셀카 찍고 있는데 쓰으으윽 하고
저렇게 나타난 소다 ㅋㅋㅋㅋㅋㅋ
넘 웃기고 어이없음

#쿄치소우사마

여기 진짜 너무 맛있어요
베추맛 - 베타추천맛집
하지만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미공개 개인소장 체키가 나와있다요
초밥 말고
나를바라봐~나를바라봐~

유독 이상한 말 +
얼렁뚱땅 후기 같다…

만나러 와줘서 고마웠어요😻
덕분에 소중한 하루를 또 만들었다!
잊지 못할 하루들,,🥹🤍









24.04.11
『아이돌입니다만 Vol.27』
🎤

돌아왔도다 평일겐바!!
아이돌입니다만 출연했습니다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평일겐바는 항상 앞의 스케줄을 소화하고 오기에
정신도 없고 더욱이 긴장이 되는 겐바인 것 같아요
(아직 한 달 차이긴 한데..

요날도 앞의 일을 마치고 바로 달려와서 리허설에 간신히 정말 무대 올라가는 베씨들에게
멈춰!!!!!라고 하고 사복차림으로 리허설을
했었답니다,,


그리구 무릎의 상태가 조금 좋지 못했어서
개인적으로 춤에 있어서 아쉬움이 남았던
날이었어요..
그래서 설렁설렁 추는 것 같아 보일 수도 있습니다😞

사건사고가 조금 있었지만
그거 나름대로? 잼쒔던 날!!!!
(헉 나 혹시 상여자?)



멍-한 띠용이


사진 찍을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에?
무대 올라가기 전 대기하능 곳에서 찍어줬습니다
최대의 효율로 야무지게 짧고 굵게 찍기
때문에요 몇 장 없어요! (뻔뻔)

그래도 사진이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했답니다 하하


요 머리띠도 예전부터 무대에 쓰고 싶어서
사뒀던 아이입니다
아샤 때 베레모 대신의 후보이기도 했던?
드디어 했도다!!🤍

요즘 꽂힌 쿄밍이의 하트

사진은 요러고 많이 찍는데
체키포즈로 하트를 말하시면
다른 하트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러는 걸까?…
알다가도 모르겠당 ㅎㅂㅎ

보석이 체키엔 안 보여도 사진과 영상엔
존재감 뿜뿜이라서 다행이어요😮‍💨
저도 넘 마음에 들어서 자주 해볼까 생각 중!

섹.시.청.순. ?

정 반대되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보자! 의
컨셉이었는데 걍 귀엽다고 하더라?!?
뭐.. 오히려 좋아😆🤍

근데 몸을 진짜 잘 접지 않나요? 쭈글이가 되.

정말로 꽂혔다 이 포즈 밖에 없다 ㄷㄷ..

확실히 셔츠만 입으니까 가볍고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다음엔 소매 접은 것도 안 풀어지게 하고
무대에 올라가겠어😓

맹하게 생긴 나..

짧은 시간이지만 투샷을 건진 그녀들
나 너무 맹하게 생긴 것 같아서 안 올리려다가
소다가 넘 커여움 🫠

하나 더 있습니다요

조명의 중요성 짤 아시나요?
그 짤과 거의 똑같은 셀카들을 소다랑 찍고
한참 웃었다는 얘기를 해드립니다

완조니 웃김
그렇지만 그 셀카는 너무 웃겨서 비공개입니다


마라탕을 먹으러 갔는데요

이나와의 투샷도 있지롱
키요💭 마라탕 맛있겠드아

문제는! 정말 몇 젓가락 먹고 일어나야 했다는 점..
너무 슬펐다😞
그래서 먹은 것 같지가 않았어요!!!!!!
근데 여기 정말 맛있어요 마라탕이🤤
베추맛입니다
(이미아시겠지만요22
흠냐링


예쁘게 기록해줘서 고마워요🙇‍♀️🤍

아 넥타이 삐뚤한거 넘 웃겨
공연 때는 몰랐는데
무대 내려오고 영상들 보니까
자기주장이 강한 녀석이었다…

추억을 기록해 줘서 정말로 고마워😻
그리고 저와 베타를 만나러 와주시는 분들 하얀 킹블을 흔들어주시는 분들, 함께 즐겨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올리옵니다
진짜 마니마니🫶

이렇게 아이돌입니다만 후기는 끝이 났답니다
그리고











🩷🌸🩷



벚꽃놀이 사진들이다요
평소에는 오버핏러버이지만!!
여자처럼 입기로 하여서 입어보았따🖤🤍🩷

오랜만에 한강 가서 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이 날은 좀 많이 추웠지만
맛난 것도 먹고 꽃도 보고 최고의 하루였뜨아

키요짱구썰



다음🤍 = 4/19 판도아쿠 오히로메,
4/21 드림 스테이지

몽향, 긱에서 만나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