쿄밍이 2024. 9. 17. 23:30

안녕
이것은 리리이베 후기글이다요

어떻게 쓸 까 ~ 하다가
리리이베는 리리이베만 쓰고 싶어 가지고
이렇게 하게 되었구요😋

뭔가 말이 정리가 안되고~.. 이런 느낌이라
계속 미루기듀 했다.. 아무튼!!
시작뿡😻












『BE++ER!! the 1st Signal "A+lantis"』




와!!! 베타 리리이베다 !!!!!
일단 가장 먼저 출연해 주신 코코이야, 이호테우 분들
플로어를 빛으로 가득 채워주신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영원히 오지 않을 것 같았던😵‍💫
리리이베 당일…


사실 엄청나게 떨리진 않았어요
오히려 불안하고 걱정만이 있었다,,
여러모로 조금 급하게 준비를 하였기에 더더욱..
떨린다기보다는 걱정이 더 많은.. 그런 상황!!


그래서 연습을 계속하고 싶었는데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를 살던 우리였기에
그리고 가족여행을 가게 된 저였기에
제주도에서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녔답니다 으흐흐
(차 타고 이동할 때마다 무겐다이랑 오리곡을 들었다,,
온 가족이 듣게 돼~~~)

노래는 얼른 들려주고 싶고 보여주고 싶은데
영원히 미루고 싶은 그런 마음 아시죠😞
흐움 그리고 이런 마음 알려듀기 싫어서
후기를 미뤘거등요
그렇지만 이런 말 아니면 적어 내려갈 내용이 없기에
그냥 양 심 고 백 . 하는 중😋
앙……………



불안감에 전 날에 새벽 세시까지 눈을 똘망똘망
뜨고 있었읍니다 흐으으.. 말 안 돼.. 이러면서..

그렇지만 다음 날에 벌떡 일어나서 네일도 바꾸고!!
연습도 하러 갔도다
캐리어 끌고 홍대를 누비던 나으 모습••
너무 더워서 택시를 애용하게 돼😻


연습실에서 셋리도 다 돌려보고 의상도 입구
화장도 하구 노래도 하구~.~
마레랑 떨린다 떨린다 떨린다 하고 있었는데
소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 오히로메에 비하면
하나두 안 떨려 보인다고 해서
으핳하하하하하 하고 다 같이 웃었다네요😋


리허설만 했는데 땀에 쫄딱. 젖게 된. 나.
여가지구 엄청 걱정했어요
이거.. 맞나? 이러면서 ㅋㅋㅋㅋㅋ ㅠㅠ

결론은
본공 때도 땀에 쪼오오오올딱 젖었음😋
1타임만 했는데도.. 이미 난리였걸랑여?
근데 우뜨카냐고 해야지😞😞😞

정말 정신없이 흘러갔다.
1타임 2타임 나눠가지고 옷도 두 오리복 다 보여줬잖아요 와 정말 멋져 누구 아이디어야?
앙? 나지롱😻


셋리도 꽉꽉 눌러 담았습니다
같이 뜨겁게 재밌고 싶었거덩요🤭
그래서 떨리고 걱정되긴 했지만
정말 재밌었어 나도!!!
함께한 여러분들도 그랬길


뉴리복 입고는 사진을  못 찍었지만,,,
앞으로 마니 볼 거니까요😓


신악곡인 아틀란티스는
어땠나요🫣
노래가 정말 좋아요.. 처음 들었을 때 깜쫙 놀랐다..
무엇보다 가사가 너무나도 좋습니다 흐아앙
이 예쁜 가사의 의미를 잘 전달하고 싶어서 녹음할 때 많이 신경썼더용
(빨리 음원이 나왔우면 좋겠다 나두😻)

공개를 하게 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서
좋았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빠르게 후루루룩 지나게 된 것 같아
너무 많은 실수를 한 것 같아
아쉽고  미안하고 속상한 마음이었어요

더 멋진 모습 보여주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서 정말 미안했어😞
많이 부족한 저에게 좋은 말 많이 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많이 고맙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응원이 헛되이지
않도록 앞으로 더 멋진 모습,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정말이지
네 가지 색으로 반짝이는 바다를 만들어주신
여러분이 있어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

고마워요

앞으로도 있을 베타의 소중한 날들까지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함께라면 정말 무엇이든 해낼 수 있을 거야!!



그리고 평소에도 제가 정말 많이 좋아하는 두 팀과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30분 공연 정말 쉽지 않은데 출연해 주시고
너무 멋진 무대를 보여주셔서 감사했더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아🤍3🤍




정말 여러모로 잊을 수 없는 풍경이었어
불안으로 가득했지만
무대를 하고 여러분들과 대화하면서
싹 사라졌어요
이렇게 좋은 기억들이 쌓여서 너무 고마워
잘 부탁해😻


드디어 아샤랑 비슷한 키요 등장
앙? 한동안 못 볼 오리복아😞
쨔쟌 오랜만이져 으하핳
앙 부담샷😻
소다랑 남겼다요😋
앙? 키요 퇴근해뇽😻
고마어어😻😻😻😻😻
꽃도 잘 꽂아뒀어요😻
너무 예쁘어 고마어요😽
뉴리복 사진은 이것뿐이네 흐흣..

소다가 빌려준 날개핀 고맙구요
뉴리복 얼른 친해져야겠따🥵🥵











안녕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