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4.03.10 / 24.03.17

쿄밍이 2024. 3. 18. 12:31

안녕하세요! 키요입니당~
공연후기를 들고왓다요
앞으로도 사진들과 공연의 비하인드를
모아모아~~
티스토리에 적어볼 생각이에요😋



트위터는 너무. 제한적. 이야.
인정?

크흠 .. 시작해보께엽
(별거 없을지도 몰라😵‍💫)

오히로메 전 마지막 연습이였다 ft.꼬질꼬질

살짝쿵 놓고 가는 비하인드 사진이에요
손꾸락은 베타 포즈를 하고 있따!
이때까지만 해도 그렇게 실감 나진 않았어요
(사실 애써 현실 부정하고 있었음ㅠ

아 맞다 그리고 제가 D- 하고 올린 인생네컷
연습 후에 찍은 거라 넘 꼬질이예요😞
이건 그냥 말하고 싶었던 것!!







진짜 공연 후기 들어갈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만후루하다~



24.03.10🪸
『BE++ER!! THAN ONE』

마니마니~좋아헤~


전날 밤부터 너무 떨려서 짐도 안 싸고
냅다 자버렸걸랑요
중간중간 계속 잠에서 깨고 늦을까 봐 쫄기도 하구?
긴장 속에서 잠을 청했던 것 같아요,,

당일 연습실에서 일찍 만나기로 해가지구
아침에 부랴부랴 짐 싸들고 갔답니다
처음이라서! 뭔가를 놓고 갈까 봐!
무서버서 세 번 네 번 확인했다


아침에 빵 조금 먹은 거 말고는
긴장감 때문에 안 들어가드라구요?
(그치만 배가 고프지도 않았다



연습실에서 준비하고 연습두 하고~~ 했지만
리허설할 때도 떨려서 머리가 하얘졌어요🥶
마이크가 생각보다 무겁고 버튼 잘못 누를까바
계속 보구..
그렇지만 리허설듀 순식간에 끝나버렸답니다



대기실에서는 긴장감에 경-직 그 자체였어요
가만히 앉아서 땅만 보고 있었삼🥸
그러다 보니 사진두 얼마 없고,,
바들바들 떨기만 했던😂

모자쓰기전!! 공연장 오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욧


이나의 추천 셀카 팟이었어오

리허설 후에 그래도 찍어야 댄다~~ 하구 소다가 찍어준 사진

약간 낸ㄴ나!! 바이브 ㅋ


많은 분들이 물어봐주신
‘베레모 고정’
은 바로 소다가 해줬답니당~

#소다미담🪼

근데 정말 쩔어요. 엄청나요.
연습실에서 스태프짱과 계속 해봤는데 실패했걸랑요
그래서 못 쓰게따 후엥😞 상태였는데
소다가!! 해쥼!!!!🩵
완전 끄떡없었답니다 우하하
소다야 고마어

후기글에도 올렸던 사진이당!



우리 베민이들(베타 잼민이들)은
서로서로 말투가 잘 옮는데
내가 몇몇 개를 전파시켰지예~
전파가 되면 막상 난 잘 안 쓴다
멤버들 반박 금지이실게

이나가 물꾸 해줬서요 기여브엉🤤

이렇게 소다랑 이나가 엄청 든든하게!
꿀팁들 주고 챙겨주고 기엽은 장난들을 쳐주면서
마니 힘을 줬어요😽
마레랑은 가티 덜덜 떨면서 의지 했따😻


대기실에 가-만-히 앉아 있다 보니까 더 떨리구
출연해 주신 분들의 무대도 넘나리 궁금해서
잠깐씩 나가가지구 즐기고 들어오고
했답미다~
긴장이 조금 풀렸을지도!!


다들 너무 잘하시고 멋지시고 좋은 에너지를 받았어요
😻

예쁜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생각보다 엄청 많으신 분들이 와주셔서
또 함께 즐겨주셔서
너무나도 감동의 쓰나미였어오

처음엔 바짝 긴장해 가지고
몸에 힘이 너무 들어간 거예요🥲
그래서 휘청이구 다 틀리고!!!!!! 으악!!!!!
얼렁뚱땅 시선처리도 했지만!!!!

뒤로 갈수록 즐겨주시는 여러분이 보이면서
저두(그나마) 즐길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그렇지만 많이 틀린 것은 팩트였따..
티가 안 났다고는 하지만요 저는 너무 아쉽아쉽이었습니다 더 잘하고 싶드아아악
처음이엇으니가요~…
앞으로는 더욱이 잘하는 모습 보여주겠어오✌️

저히 셋리 좋지요? 너무나도 신나요!!
처음엔 엄청 힘들어서 쓰러졌지만,,,
제가 좋아하던 노래들이었어서 재밌었어요😆

그리구 오리곡 워리어즈도 진짜 좋지 않나요?
멋지구 예쁜 안무와 가사와 멜로디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는데 진짜루 감사드립니다
최고로 좋아요🙆‍♀️🤍 이거지예!!

너무나도 멋지고 든든한 가족 같은 디코즈와
멤버들 덕분에 잘 준비할 수 있었고😽

멋진 무대를 보여주시구 힘을 주신
아이코메, 우고프페, 프로쿠라 분들께도
정말 많이 감사합니다😻
첫 시작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마지막으로 제가, 베타가 시작하는 자리를
다양한 색으로 밝게 빛내주신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이 글을 보실지 모르지만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라보아요😌🤍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하루였따
다시한번감사합니다🤍






24.03.17🪖
『Military Factory』

와! 베타의 첫 타이반 출연 쫙쪼가짹짝짝👏
특별의상까지🤤 섭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재밌엇서요 후헤헤




갑자기 길.카하는 띠용이


길 가다가 셀카 찍는 걸 좋와하는데
잘 나올 확률이 거의 0이거덩요
얘는 괜춚은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근데 멍가 멍가 띠용이처럼 생겼음
띠용~


우아! 긱!


영상으로 긱을 볼 때 엄청나게 감성 있고 분위기 있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실제로 여기서 공연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였어요


무대가 높고 천장이 낮아서
팔이 닿아 이슈 얼굴 없어짐 이슈가 있었지만
(그래서 안무를 대충 하는 것처럼 보일지도 몰라
감성 있고 넘 좋았다~ 이것이요~😻


아직 넘 춥당😬
낼루미

소다랑 마레랑 다 같이 아*다스 저지를 입고 와서
너무 웃겼다는 비하인드가 있어요
아디*스가 밀리터리 룩ㅇㅔ 찰떡이랍니다



우리는 밀리터리st 였는데
다른 출연진 분들은 찐 밀리터리!! 느낌이라
넘 멋지고 좋았어요. (?너가왜?)
정말 너무 멋지고 보는 내내 제가 좋았슴니다 풉카캌

주최 측에서 쿠키도 준비해 주시고
물도 준비해 주셔서 넘 든든했서요🤤🤍
저희 엄마(프두쟝입니다)가 물 사다 줬는데
잃어버렸걸랑요?…
방황하고 있는데 녹차 마시라고 주셧서요
헤헤 최고지예




감기 걸려서 무대를 완벽하게 해내지 못한 것 같아 좀 슬푸네요 크아악 얼른 나아서 리벤지 다시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감기 조심하쉐이🤧..
앞으로 컨디션 관리 잘할게욥🫡🫡


근데 아직 두 번째이긴 하지만
무대는 정말 설레고 떨리고 좋은 의미로 긴장되는 거
같아요 플로어에서 즐겨주시는 분들을 보면 저도 너무너무 즐겁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두
잘 부탁드릴게요😽



수전증…



몰랐는데 수전증이 있는 것 같음요
어제 셀카 대부분이 이러케 나왔다요 풋핫핫..
전 이 감성 나름 맘에 들어요➰

옷 보이는 사진이 없네 쩝



나름? 보이는 사진? 입니다만?..
그렇게 됐다… 다음엔 남찍사듀 많이 남겨 볼게유
왤케 정신이 없나 몰라~~~~~
신인의 맛><


감사합니다🥹🤍

궁금하면 직캠 봐주기~!!
찍어주셔서 남겨주셔서 정말루  감사합니다😻


알랍

페인팅하고는 거의 없다 미안하다 사랑하다
그래두 오히로메 날보단 많이 남긴 것 같아서 뿌듯해요✌️



좋은 분들과 멋진 무대를 만들 수 있어서
좋은 하루였답니다!!
다시 한번 섭외 감사드립니다🫡🤍
대기실에서듀 계속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오

오늘도 자리를 빛내주신~ 베타의 바다를 만들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오늘도 아파서 횡설수설이 있었다 다음엔 … 아니다 그냥 이런 나도 좋아해주길? 힣)

건강하자 밥잘먹자
다음에 또 만나자티비

갑분 탕후루 자랑하고 싶었어



다음🤍 -  3/24 소다생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