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4.08.09 / 24.08.10

쿄밍이 2024. 8. 16. 18:00

안녕하밍🫦
쿄밍이에용-!!!
저번 주의 겐바 후기를 들고 왔슴니다😋
요즘 무대만 하고 나면 땀이 잔.뜩 나는데
그것조차도 넘 즐거움요😻
흐흐 여러분 덕분입니다!!













24.08.09
『あいたい Debut Live』
🎠

아이타이분들 오히로메 출연했습니다:)
첫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어요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베타는 검은색 셔츠를 첫 공개 했죠잉 후후
기존 오리복 좋지만 너무 덥고..
하늘색 셔츠는 등에 지도를 그리게 되는 이슈 발생이라서
가볍게 검은색 셔츠 하나 장만 어떠신지라고 물어보았었거든요 근데 멤버들도 좋다 해서 바로 추진되었습니다✌️

뭔가 검은 셔츠는 또 새로운 느낌이라 좋더라고요😋
좋아해 주셔서 저도 넘 좋았습니다 으힛

근데 정말 아쉽게도 사진이 없어부려..
하지만 앞으로 뉴오리복이 나오기 전까지 입으니까
너무 슬퍼하진 마시길🥵

멀쩡한 사진들이지롱🫦
올라가기 전에 찍었던 사진들이당
뒤에 누구게요😽

원래 하려고 했던 머리가 있었는데
날이 습해서 그런지 그냥 다 풀려버림 이슈로
좀 다른 느낌의 사과머리가 되었다네요
그렇지만 나뿌지 않은 듯?!

검은 셔츠 입으니까 뭔가 어른스럽고 앙큼 도도 느낌~
그전과는 다른 느낌이 들어서 웃기고 신기했다😋


근데 사실 사이즈 미스가 좀 있는 거 같아..
(어떻게 조치릉 취해야 할지 고민 중이랍니다)


의미 있는 자리를 함께해 주신 여러분들 감사드리옵니다
평일 늦은 저녁까지 함께해 줘서 너무 고마웠어
전 덕분에 주말 같은 평일을 보냈습니다
재밌는 하루였다
만나러 와줘서 고마워요😻










24.08.10
『HASHTAG LIVE』
🐈


해시태그 출연했슴니닷
불러주셔서 감사드립니닷
😻


갑자기 준비하게 된 고냥이 베타!!
연습하다가 급발진.으로 정하고 준비했는데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 같이 검은 고양이를 했었는데
저만 점박이었던.. 이슈가 있었어요
원래 꼬리 안 하려다가 다들 한다기에 급하게 흰색으로
맞춰보다.. 크크
손도 안 쓰려다가 쓴다길래 급하게 흰색으로 맞추다..
끼약

다음엔 흰색 고양이도 보여줄 수 있기를🤭

얌전한 척하는 고양이..
앙큼😋
므앙🐾
훔 구라같은데✨

어우 동그라미야
띠용이같으다

냥냥펑치 맞으실래여?
나로 스티커를 만들다



저 스티커 사진 후기에 올렸던 사진인데
잘못 눌러서 누끼가 따졌는데 스티커로 쓰기 너무 좋은 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번 해봤슴돠
아무 곳에나 앉힐 수 있음!!🤭

아 맞다 이틀 다 눈 화장법을 바꿨었는데요
원래 엄청 화려한 속눈썹을 붙였는데
이때는 안 붙이고 했다네요
근데 생각보다 괜찮은 거 같아서 요렇게 계속할까
고민 중이랍니다 으하하
다 저의 속눈썹들이에요😋


무대 할 때 귀랑 꼬리의 방울들이 엄청나게 딸랑거려서
제법 황당하고 웃겼다는 얘기도 있어요😵‍💫
첫 곡할 때 생각보다 더 딸랑거려서 엄청 놀랐음,,,
교류할 때도 몇 번 놀랐는데 어이없어서 웃겼어요…
(방울을 무려 4개나 달고 하긴 했음)
그렇지만 귀여우니까아아😽

그리고 멤버들의 나마콜을 다 ~~냥으로 해서 귀여웠어요
까먹지 않고 계속해줘서 정말🫳🫳🫳🫳
키요냥이 되어서 좋았다 크핳

이제 무대 하기 전에 사진을 안 찍어두면 안 되겠더라고요
끝나면 꼬질이슈가 너무 심해😞
그 맛이 있지!! 라며 혼자 생각 중이긴 한데

암튼 정말 더웠는데 함께 무대 불태워주셔서 감사드리구
더위에 지쳐있는 저에게 에너지 가득 줘서 고마와요😻
오늘도 힘 많이 얻어갔다🍀
만나러 와줘서 고맙다😻🤍
밥 잘 챙겨 머그세요🥵












걍 냅다 샹궈자랑



읽어줘서 고맙땅 키키


아 오늘은 사진이 없고 좀 짧은 것 같아서
데려온 키티 전시회의

사진😋

피아노🫦
키티랑 커플룩 느낌이엇는데

돌아온따봉키요
우리 아기 복복복🫳
헤헷콩😻
여친짤아님? ㅎㅎ


엄청 더운 날이었지만
즐거웠던🥵





다음🤍 = 08/17 백귀야행 몽향
08/18 카와페스 상상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