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4.06.17 / 24.06.20 / 24.06.21 / 24.06.23

쿄밍이 2024. 6. 26. 00:07

안녕하세요 쿄밍입니다~.~

오늘은 무려 네 개의
겐바 후기 블로그입니다욧🤍

제가 바쁜 것도 있었지만.. 뭔가 붙어 있는 요 아이들을
찢어서 쓰기도 애매하구..
그래서 그냥 한 번에 똿 하고 들고 오게 되었답니다🤭

쓰는데 제법 오래 걸리겠지만..
사진 아카이빙 형식이 될 수도 있지만
(근데 제 티스토리의 원래 목적은 이거였어요ㅎㅎ..)
이게 스껄이야🥵


후움 이럴시간에 빠르게 스타또 할게요
😻











24.06.17
『LUAA STAGE vol.1』
🍓

첫 루아스테이지에 출연했습니다🥰
시작을 함께하다니 영광이네요!!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아 베타 100일을 맞이하다 쫩쫩짭❤️‍🔥
그래서 오히로메랑 똑같은 셋리하자고
제가 의견을 냈답니다~
어땠나요 에모이 하던 가용🥹

일단 전 여러분 덕붕에 에모이해서
흐앙 했잖아🥺🥺

이 날의 사진을 보여드리지요

케이크로 시작 히히🤍
아방한 띠용이군요
무대끝나고머리새로묶고더귀여워진듯(ㅈㅅ
하트까지 하면 100이라는 뜻을 담고 있도다~
따봉


미안하다 사진이 없다
바보가티 울고 수습하느라 정신이 없었서뇨😅
(울었더니 밥도 잘 안 들어가던 캬캬)


슬로건도 풍선도 받은 꽃다발과 케이크와 선물들도
베타를 아껴주고 저를 생각해 주던 모두의 마음이
느껴져서 더욱이 에모이하고 감동적이고 고맙고
그랬던 잊지 못할 하루였어요 정말😻

내가 울 줄은 나도 몰랐다..
나 원래 대문자 T인데..
고마워요..
고맙다고 몇 번을 말해도 부족할 거 같으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할게요 잘 부탁드려요🤍

만나러 와주신 모든 분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정말 많이 감사합니다 ❤️‍🔥

고마워🥹












24.06.20
『아이돌입니다만 vol.36』
🎤


아이돌입니다만 출연했습니당😍
불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살짝 밝게 나왔는데 필터 같우다
트윈테일을 말하고 싶었서
낼루미 띠용~
키티쨔아아앙
오늘은 거울셀카도 드림
소다와 투샷 또 잇음🥵 (삼주년축하띠예)



요즘 스티커로 사진 꾸미기에 푹 빠지다~!!
그림 그리기도요!
뭔가 스껄하고 재미짐😋

그리고 저 작은 리본핀도 자랑하고 싶었는데~
할 수 있게 되어 아주 뿌듯띠예였서요

그리고 머리가 맘에 들었따🥰
아침부터 일정이 있었어서 조금은 지쳐 있었는데
무대에 올라가니까 바로 회복이 되었다는 얘기,,😻
여러분은 정말 나에게 비타오백이고 박카스이고..
나도 그런 존재가 되도록 할게요🫶


이건그날먹은마라탕으로추정.. (왤케 많음?

이 날 마라탕 먹다가 옷에 묻혔다 허허..
보통 뭘 하면 다 묻히고 티 내는 편..^^

만나러 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항상 힘낼 수 있게 해 줘서 고맙숩니다

스껄~.~
















24.06.21
『오늘도 IDOL vol.5』
🎶

평일 연겐이었던!!
오늘도 아이돌에 출연했습니다👏
불러주셔서 감사드립니댜😻


저희는 특별의상 입었는데!!
저는 이 날을 핑계로 사고 싶었던 옷을 구매했답니다😏
눈여겨보고 있던 옷을 바로 스껄하다🤭

잘 어울린다는 칭찬을 마니 들어서 뿌듯했답니다~
요즘 제 옷장은 정말 박시한 큰 옷들 아니면
빈티지스타일의 이런 옷
발레코어

이렇게 인 듯하다..

(제일 많이 입는 티는 사실 기능성 티들과 소다생탄티)


체감상 사연겐이던 이때 대체적으로 사진을 많이는
못 찍은 거 같은데.. 이유를 모르겠네요
뭔가 계속 바쁘고 할 일이 많았다..,,

예의바른고냥이가 되고 싶은 띠용이입니다만?
뿌이
헤헤

셀카들이 다 마음에 들지 않아••

내가 꾸몄우요 커엽지



머리를 아예 묶지 않은 것은 처음이었던 것 같은데 진짜 대박 엄청나게 더웠답니다😅

그리고 끈들과 머리카락에 얼굴을 맞으며
무대를 넘 정신없이 해서 속상하였다😞

머리 붙인 지 꽤 되었는데 언제 적응할런지!!!!..



그리구 이 날은 영상들을 꽤 찍었다 뭐 찍었냐면
바로바로 틱톡🥵
근데 저장하니까 싱크가 밀려요..
스껄하도다^_ㅠ
나중에 한번 다시 도전해 보는 걸로,,..
부끄러우니까 여기만 올릴 거임~..

요즘 스껄하는 노래
이건 다른 버전인데 끝부분만 보여줌 ㅎㅅㅎ


금요일에도 늦은 시간까지 함께해 줘서 고맙구요~
날씨 더웠는데도 만나러 와줘서 고맙구요
무대도 재밌게 즐겨줘서 고마워요😻
그대들이 있어서 힘이 납니다













24.06.23
『2+1-1+2=?』
🐿️

닛코리분들의 신체제에 출연했숩니다🥰
신체제 정말 축하드려요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이지
늘 벅차고 영광스럽고 좋은 것 같아요!


따봉이되
윙끄도 잘하지요?
😻
왤케 동구람??!
올쁠랙이 되어버린 키요..
퇴근하려고 나와서 찍엇더요



사과머리를 하여서 도토리 느낌을 내보고 싶었다!!
머리를 뿅 하고 띄우느라 조금 애먹었지만
나름 괜찮게 된 것 같았다🤩

넥타이 없음 이슈는 모두 알고 계시죠..
특의 같고 좋지 않았나요? (긍정하세요)

사실 봉고데기 구매했걸랑요 그래서
머리를 고데기하고 자꾸 풀게 된다 키키
근데 이제 너무 더워서 큰일이네요 휴

조큼은 귀여운 셋리로 나왔던 베타였어요
요 날도 무대 끝나고 땀을 똑똑 흘렸다🥵
플로어 열기가 아주 뜨거웠기 때문이겠죠??

당연하게 덥지만 마라탕을 먹었습니다~
끝나고 회식하기로 해서 조금만 먹자 하고 마레랑
나눠먹기로 했거덩요?
아니 근데 신나서 14000원어치를 시킨 거예요
그냥 한 그릇씩 먹은 여성들이 되었다😝

라라본국미담

수박 주셨는데 진짜 맛있었서요 헤헤
사장님 체고🥹


요날까지 모두 다 와주신 분들 아주 칭찬합니다
뿐만 아니라 저를 베타를 만나러 와주신 분들 모두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저를 새로 만나신 분들도 많은 에너지를 받아가셨기를
바라묜서🫶




이번 후기는 여기서 끝내여즹~~




하고 저 항상 뭐 더 있는 거 아시죠 ㅋㅋ
(블로그 계속 본 사람이라묜 알겠디~~?








금요일에 먹은 순대국

여자옷 입고 순댓국 먹는 게 웃겼다
상여자 같은데? 스껄~

넘 기욥자나🥹🥹🥹🥹🥹🥹🥹
여름이 좋은 이유
케이크 불도 불었습니다

선크림 선물 받았었는데 바로 사용하였다네요
고맙습니다 🥰
(기가 막힌 타이밍!!)




다들 진짜 더위 조심하고
오래오래 함께하자
건강하자🤍












다음🤍 = 24.06.29 - 30 해시태그 아로아로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