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4.05.28 / 日常

쿄밍이 2024. 5. 31. 22:25

안뇽~.~
5월의 마지막 날이다!!
시간이 참 빠루다 그쳐??!

5월 마지막주까지도 함께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이번에 사진이 생각보다 엄청 많아😋
일상 사진도 쪼큼 넣을 예정이라지요



일단 시작을 하도록


하지
!





24.05.28
『++ Festival Vol.1』


오아ㅏ아아앙
베타의 첫 주최겐바인 티티페스!!!!!!!
첫 주최겐바라 그런가 엄청 설레고 떨렸다🫢
(사실 모든 무대는 하기 전에 와방 떨림)

첫 주최겐을 함께해 주신 출연진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파자마 파티 콘셉트이었기에 특별의상을 입었뚀~
저는 키티 오십 주년 기념 어쩌구의 깜찍한 잠옷을
입었습니닷😻
그리고 인간키티가 되어 보았다!

근데 제 잠옷의 산리오친구들이 키티탈을 쓰고 있는데
보셨나요?
정말 커여움 🤤

많은 분들이 파자마를 입고 귀여운 모습으로
와주셔서 좋았습니다🤭
입어주실까..?라는 생각이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많이 입고 와주셔서 뿌듯하고
좋고 그랬어욯ㅎㅎㅎ


냥 인간 키티요

진짜 솔직히 나도 목에 저 끈을 매면서 오천번 고민했거등요 왜냐면 백퍼 피자끈이라고 놀릴 것 같았단 말이지 역시나였닿ㅎ (근데 진짜진짜진짜 아님.) 무대 때 너무 더워서 풀어서 던질까도 엄청 많이 고민했는데 끝까지 함께했습니다 키티머리핀도 이 날만을 위해 구매했고 사과머리를 계획 중이었는데 역시 만족스럽군 으하하

흔들감성 없으면 섭해
손목키티가잘보여요
히힛
오야스미😴
오하요오 띠용

소다가 사진 찍어줬는데
이거 너무 킹받는다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하암~ 좋은 아침~ 느낌이긴 한데
내가 봐도 킹받네
하지만 KING은 좋은 거예요

내 진짜폰도 초점이 살짝🤔
잠옷 패턴 봐보시오!!

분명 머리가 빵실하게 잘 말려 있었는데..
라이브 시작할 때 되니까 다 풀렸어😱
가짜머리라 그런가..
(근데 내 진짜 머리도 만만치 않게 잘 풀림

베개싸움하자 난 베개는 없고 주먹..😅

밴드 붙인 게 약간 장난꾸러기st를 노린 거였어요
밴드도 키티이다.

셀카는 마음에 드는게 없…

사실 이 친구도 딱히 마음에 들진
않거든요? 약간 닮은 친구가 있어서 들고 왔는데

얘 닮지 않았어?

띠용~한 것이 약간 비슷한 거 같아서..
오늘도 닉값하는 띠용이


체키도 잘 나와서 기분이가 좋았던 날이다
플로어도 평일인데 가득가득하고
엄청 신나게 같이 놀아줘서 고마워
진짜 즐거웠서🥹

너무 더워서 끝나고 기절할 뻔했지 맘 그만큼
뜨거웠다는 것이기에  좋았다!!!
더 열심히 해서 더더 재밌는 무대를 만들어보께요😍

평일 늦은 시간까지 함께해 주고 쿄밍이를 만나러 와줘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진짜 재밌고 기억에 남는 하루였어
첫 주최를 함께해 줘서 가득 채워줘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옵니다 최고예요🫶
앞으로도 더 재밌는 하루들을 만들어 가자

고맙숩니다🤍😻







日常


안경속의나
맨얼굴로 혼자 찍다
럭키요키잖앙🌈🍀💖
아삭연근이었다🤤🤍

라이브 끝나고 먹었는데
다 남겼다.. 후엥..
이상하게 안 들어갔던,,

음료대따큼
오레오츄러스진짜맛잇음
털썩키링이 가지고 싶었는데.. 나 뭐 나왔게
드디어 먹어봤다
#밥대신팡 (◠‿◠)



라이브날 빼면 사실 머가 없긴 하다.. 를 깨닫다
큼큼..
5월도 함께해서 옴청 좋았어
6월도 함께해 주라🥰





다음🤍 = 6/6 아이돌연구회 상상마당
6/9 아이돌피버 아로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