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4.06.29 / 24.06.30

쿄밍이 2024. 7. 4. 22:34

아녕하세요~
키요밍 쿄밍이 띠용이입니다
방가와요

후기 써야지 써야지 했는데
왤케 늦어진 걸까🥵
(되게 찔끔찔끔씩 쓰니까)

암튼^^ 빠르게 시작할게요~.~
6월의 마지막 날까지 함께해 줘서 고맙구요
7월도, 24년의 하반기도 잘 부탁해
🤍😻












24.06.29 - 30
『HASHTAG LIVE』
#️⃣


양일 해시태그 출연했숩니당 와아ටㅏ~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양일 같은 곳에서의 겐바라 어떻게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베타티를 후다닥 준비하게 되었다
(사실 전부터 준비 중이긴 했는데 요때 공개하게 됨!


전 날에 연습을 하였는데요?
그래서 입어보았는디요?
제가 너무 큰 사이즈를 한 것입니다..
++가 엄청나게 큼!!!!!!
(소다가 올려준 소다네컷 참고해 보시길)

혼자 찍은 인생네컷듀 있는데~ 궁금하지?!
나중에 올려줘야디😋
(혼자 찍은 소다네컷은 들어오실 때 보셨죠? 히히)


암튼 당일에는 장마가 시작이라 해서 긴장감을 가지고
라이브장으로 갔었답니다!
그나마 끝나고 와서 다행(?)이었다고 해야 하나😞


저의 진짜 머리와 가짜 머리 모두 비에 취약해서
습한 것이 너무 싫어요😵‍💫
고데기한 거 다 풀려 버려!!
토요일에 다 풀리길래 일요일엔 그냥..
생머리였다••


반묶음을 오랜만에 해보았어요
빤히바라보게되
다 끝나고 찍엇는데 앞머리 왜조러죠
도를 아세요? 저는 레를 아는데 ㅋㅋ
자꾸 사진찍는데 소*가 방해해요🥵
사진찍는데 *다가 방해해요 222
되게 말 안들을거 같아요
우뜨카라고 워쩌라고~😝

크크 잼민이 같다고용?
알아용 ㅋㅅㅋ


양일 다 엄청 더워서 땀 삐질삐질 흘렸다네요..
저 진차 큰일 났어요 벌써부터 이런데 이제 여름은
어쩌지예🥵


그리고 나 렌즈 다른 거 꼈는데 알아본 사람 없엇디!!
나에게 더 관심을 가지도록 하세요.




양일 당연하게 라라본국도 가고~
(마라샹궈를 먹었다)
엄청난 비를 뚫고 회식도 했고~
(굉장히 많이 먹음;;)
틱톡도 찍고~
(비록 좀 망했지만..ㅎㅎ)
핫하게 무대도 하고
(함께 즐겨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더 뜨겁게 함께)




벌써 24년이 반이나 지나갔다는 게 믿기지가 않아요
올해는 초부터 베타라는 팀에 굉장히 많은 힘을 쏟았는데
그만큼 많은 분들께 힘을 드리고 싶네요
늘 함께해 줘서 고마워요
더위 조심하고 비 조심하고 아프지 말고요
힘을 줘서 고맙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줄게요
😻


ටㅏ 부끄렁~~~~~~~~



여기도 아카이빙 다시한번 축하한다 소다뿡

아 저 네일 했더요
(짱귀여움 ㅋㅋ)


고맙숩니다 헤헤😻😻😻😻😻😻
이나랑 가티 머금
소다랑 머금

마레랑도 맥날 먹었는데 많이 배고팠나 봐요
사진도 안 찍고 없애버림 ㄷㄷ

이틀동안 갔으니 나도 아퇴예
베소다양과 같이 소비했다네요
이거나같다고함-.-
예뿌다





오늘은 여기서 끝내겠다
급마무리 후훗~





다음🤍= 7/6 마타스테 프리즘홀
7/7 아이돌피버 아로아로